본문 바로가기
Issue

[이슈] 비키니 화보의 최고봉(?), 이효리 비키니 화보 공개!

by M'ya 2010. 6. 19.
728x90

성큼.
여름이 다가오면서, 연일 각종 인터넷 사이트마다 이슈가 되고 있는것은, 역시나 '비키니 화보'입니다.

남자들에게는 기쁨과 희망을.
여자들에게는 부러움과 좌절을.........


투투의 전 멤버인 황혜영이 37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지옥훈련에 가까운 혹독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몸매를 가꿔 자신의 쇼핑몰 '아마이'를 통해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습니다.  (이미지 : 아마이)

아. 근데.
쇼핑몰에 공개를 하게 되면, 방문자가 늘어나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매..매출도 그 만큼 오르게 될까요?
거의 남자분들이 방문하실 듯 한데......흠흠.

01234

4억소녀로 알려진 김예진 또한 자신의 쇼핑몰 '립합'을 통해 비키니 몸매를 공개합니다. 예상하고 있었던..
해외로 비키니 촬영을 가서 풀 파티..같은 형식으로 사진들을 올려놨지만, 이건 비키니 제품 홍보가 아닌, 뭔가 "oops"하는 느낌의 사진들이 대부분이더군요. 흠- (요새는 이정도는 해야하는 걸까요? ㅋㅋ)

그저, 과하지만 않기를 바랄 뿐- (이미지  : 립합)


012


아. 최근 또다른 방법으로 비키니(수영복) 화보를 공개한 사람들이 있었으니, 채은정과 유세윤!!!!

개그맨 유세윤도 여성의류 쇼핑몰을 하고 있었다니!
자신의 쇼핑몰 '엘프걸스'를 통해 채은정과 함께 비키니 코믹 화보 공개!

유세윤 또한 자신도 뭔가를 하고 싶었으나, 결국 참여할 방법은 코믹사진 밖에 없었다는 걸 느꼈나 보네요

여름이 되면 비키니 화보는 연예인, 유명인들의 쇼핑몰 필수 코스가 되어야 할 듯 하네요. (이미지  : 엘프걸스)


0123


하지만.
드디어 그 분이 오셨습니다.

최근 H-Logic으로 컴백 하며 패션과 음악 모두 다 화제를 불러 이르킨 이.효.리.
예전에도 잡지를 통해 비키니 화보를 공개하며 이효리만의 카리스마를 물~씬! 풍겼드랬었죠!
2009 화보 (이미지  :
네이버 블로그)

012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한 화보를
통해 이효리만의 섹시한 구릿빛 피부(?)와 몸매를 공개했다고 하네요.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 수록되었다고 하니...아마 모르긴 몰라도 7월호는 전국 모두 품절 상태가 되지 않을까요? ㅋㅋ





컴백 당시, 예전보다 (예능에서의) 살이 많이 빠져 있어, 역시 프로같다라는 생각을 하긴 했었지만, 복근까지 만들어 무대에 나온걸 보니..... 내친김에 비키니 화보까지 찍은 걸까요? ㅋㅋ
아, 근데 진짜 잘 어울린다....ㅠㅠ

다른 사람들이 공개한 쇼핑몰 홍보용(?) 비키니 화보집은 아니지만, 여하튼 이효리 화보는 사람들의 눈을 빨아들이는 그 무언가가 있나 봅니다. 물론, 현대 기술의 놀라움도 또한 포함이 되었겠지만, 눈이 즐겁고, 보기 좋으면 그만인것을.....

남자들 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좋아하는 이번 이효리 비키니 화보집 공개로 인해, 올 여름도 다이어트의 시련을 겪에 되겠군요. 평생 다이어트를 해도 저렇게 되지는 않겠지만...어흑. (부러워요, 진심으로...)

어여 7월이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