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이슈] 나의 20년 후 모습은?

by M'ya 2010. 7. 16.
728x90
신동이 20년 후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20년 후라........(나이에...안습 ㅠㅠ)



이미지 출처 : 신동 트위터


흠. 호기심에 저도 한번 20년의 모습이 어떻게 보여질지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부끄러움에 제가 좋아하는 유명 연예인 '송혜교' 사진으로....(절때 안티 아님!!!)

나의 20년 후 모습 보기 : http://www.in20years.com/

사이트를 보니 남 / 여, 20년후 / 30년후 요렇게 선택할 수 있게 되었네요~



외국에서 만든 사이트네요.
사진 변환 후 바로 트위터로도 연결 할 수 있어 트위터 계정을 가지신 분들 또한 좋아하실 듯 합니다~

자. 중간 부분에 있는 'upload your photo' 버튼을 눌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 합니다.

젤 이쁘게 나온 '송혜교' 사진으로~ 슝!
자. 한번 기대해 볼까요?


20년 후 송혜교

30년 후 송혜교

흑. 혜교 여신은 20년 뒤에도 곱네요. 하아~
하지만 30년 후 모습은 인정할 수 없음. 너무 막 만들어 논것 같다는 느낌이....

단순히 나이가 들어 주름이 지는 부분들이 일괄적으로 표현되긴 하지만. 오랫만에 피식~ 하고 웃을 수 있는 재밋는 사이트였던거 같네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